밀려오는 전화문의를 
처리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대표전화 ARS로 담당부서로 연결하고

알림톡으로 채팅이나 챗봇으로 전환하니

고객문의 응대효율, 상담콜 하나로
해결!!

고객 문의를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늘어나는 대기시간에 고객 불만은 쌓여가고.. 업무 전화가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울리고 있나요?


응대 업무 효율을 높일 방법을 고민 중이신가요? 디지털 전환, 챗봇 응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가요?


우리도 ARS, IVR, CTI 도입하고 싶지만

높은 도입 비용, 운영비용 때문에

도입을 주저하고 계시나요?

상담콜이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상담콜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으로 전환, 챗봇 호출하기, 단순 문의 자동 응답으로 직접 통화가 필요 없는 응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원하는 고객만 남으니 집중해서 응대가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