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내용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화 응대를 줄여주는 
똑똑한 AI ARS

AI가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만들어 내용 검색과 요약, 고객 감정과 키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통화량을 확 줄이고, 상담 후 처리까지 더 편해지는 AI ARS. 기존 전화 그대로 5분이면 바로 업무에 도입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콜센터만 쓰는 
AI ARS 를 우리 회사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자동으로 텍스트로 바꾸고 분석합니다. 통화 내용을 검색해서 들을 수 있고, 

문제가 될 악성 CS 건을 AI가 미리 찾아냅니다.

음성 안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채팅, 챗봇으로 연결해주는 똑똑한 ARS


43가지 고품질 AI 보이스로 다양한 ARS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변경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백 예약, 상담 기록, 각종 통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문 관리 솔루션이 제공됩니다. 엑셀로 하는 정리는 이제 안녕~~!!

테스트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세요

고객이 실제로 듣게 되는 ARS 멘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RS 멘트는 언제든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요.

다양한 곳에서 상담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기능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통화 내용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전화 응대를 줄여주는 똑똑한 AI ARS

AI가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만들어 내용 검색과 요약, 
고객 감정과 키워드 분석을 제공합니다.  

통화량을 확 줄이고, 상담 후 처리까지 더 편해지는 AI ARS.  
기존 전화 그대로 5분이면 바로 업무에 도입할 수 있습니다.

상담콜 서비스 이용요금

기존 ARS의 1/10 비용으로 5분 만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월 사용료 39,000원

항목기본 제공
전국 대표번호기본 1개 번호 제공
착신 연결번호기본 5회선 착신 가능
ARS 시나리오기본 3개 시나리오 작성 가능
🎉STT AI
대시보드
상담 내용 텍스트 기록 및
감정분석
상담사 솔루션(CTI)인/아웃바운드, 고객 관리 지원
알림톡 발송월 300건 무료
*초과 시 건당 10원
통화 내용 저장최근 2개월 간 통화 내용
저장/재생

좋아는 보이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다고요?

일단 무료 체험을 해보세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최첨단 콜센터만 쓰는 AI ARS 를 
우리 회사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자동으로 텍스트로 바꾸고 분석합니다.

통화 내용을 검색해서 들을 수 있고 
문제가 될 악성 CS 건을 AI가 미리 찾아냅니다.



음성 안내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채팅, 챗봇으로 

연결해주는 똑똑한 ARS

밀려드는 전화를 챗봇에게 돌려 통화량을 줄여보세요. 



43가지 고품질 AI 보이스로 
다양한 ARS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변경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 2022년 하반기 적용예정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백 예약, 상담 기록, 각종 통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문 관리 솔루션이 제공됩니다. 

엑셀로 하는 정리는 이제 안녕~~!!



 

잠깐! 테스트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세요.
고객이 실제로 듣게 되는 ARS 멘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RS 멘트는 언제든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어요.

1668-3854

* 해당 번호는 체험을 위해 제공되는 번호로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곳에서 상담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본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1 근신빌딩 제2별관 501호
메일 : happytalk@happytalk.io 전화 : 1666-5263
FAX : 02-3465-6277
ⓒ MBI Solution inc.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더 자세한 기능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상담콜 서비스 이용요금

기존 ARS의 1/10 비용으로 5분 만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월 사용료제공되는 기능내용
무료제공
추가비용
39,000원/월전국 대표 번호

1668-**** 또는 1666-****

1개 대표번호특수 번호를 원하는 경우
ARS 시나리오전화 연결, 카카오톡 연결,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시나리오 설정 가능
3개 시나리오 설정 가능
추가 1개 시나리오 당 5천원
🎉 STT AI 대시보드상담 내용 텍스트 기록 및 감정분석
*AI 분석 기능은 베타 서비스로 이후 유료화 예정
ARS 동접 고객수ARS가 동시에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의 수제한없음
착신 연결 번호

ARS 메뉴에서 전화 연결을 선택할 때
착신 연결되는 상담원 전화번호

5개 전화번호 연결 가능
추가 1개 번호 당 5천원
상담사 솔루션(CTI)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관리
기능을 가진 상담사 전용 솔루션

1계정 제공*
추가 1계정 당 1만원
알림톡 발송

ARS 메뉴에서 카카오톡 연결을 선택할 경우 고객에게 회사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는
알림톡 발송

월 300건 제공300건 초과 시 건당 10원
통화 내용 저장

고객-상담원 통화 내용 저장 /재생

최근 2개월 녹취/재생2개월 초과 시, 유료 저장 가능
통계

각종 통계 제공, 매일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상담 통계 발송

모든 기능 무료없음

* 상담사 솔루션은 2022년 4월 1일 부터 중복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좋아는 보이는데 
그래도 잘 모르겠다고요?

테스트 번호로(1668-3854) 전화를 걸어 보세요. 
고객이 듣는 ARS 멘트를 들어볼 수 있어요.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본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삼개로 21 근신빌딩 제2별관 501호  메일 : happytalk@happytalk.io  전화 : 1666-5263  FAX : 02-3465-6277 

ⓒ MBI Solution inc.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